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윤식씨와 30살 차이 연인, 에세이 출간에 '법적대응'

by 맠시무스 2022. 2. 23.

백윤식 씨와 30살 차이 연인, 에세이 출간에 '법적 대응'

 

백윤식씨 옛연인 K씨 에세이집 출간예정
K씨의 에세이

 

이슈 요약 브리핑

 

1. 지난 2012년에 배우 백윤식 씨와 방송기자 K 씨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2. 당시 손주까지 보고 있었던 백윤식씨와 K씨의 나이차는 무려 30살이었다고 합니다. (현재 백 씨 76세 K 씨 46세)

3. 이러한 사실이 보도되면서 세간의 화제를 끄는 가운데에 두 사람은 그리 오래지 않아서 안 좋은 결별을 하게 됩니다. 

4. K 씨는 '백씨의 아들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백씨 측은 이에 대해서 반대로 고소를 제기했다가 이후에 취하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백윤식 곽혜정 사진
2012년 당시 열애중인 백 씨와 K씨

그런데

 

5. K씨는 최근 자신의 연애사와 과거 이야기를 에세이로 출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 책은 이번 달 28일부터 예약 판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6. 일부 공개된 내용을 보면 K 씨와 백윤식 씨의 만남과 연애, 열애설 보도와 그 이후 알코올 중독에 빠지게 되고 정신과 치료를 받는 등의 파란만장했던 자신의 경험담을 자세히 밝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7. K 씨는  “서른 살 차이 나는 배우(백윤식)와의 스캔들로 곤욕을 치렀고, 이름 석 자 걸고 일하기가 힘들어 중증 우울증과 알코올 중독에 시달렸다”며 “30개국을 다녔고 삶의 궁극적 의미를 탐색하며 글쓰기를 시작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8. 그러나 백윤식 씨 측에서는 관련 책에 대해서 내용을 검토 중이며 '강력한 법적 조치를 계획하고 있다' 고 소속사 측을 통해 밝혔습니다. 

 

9. 한편 백윤식 씨의 며느리인 탤런트 정시아씨는 자신의 SNS에서 <오베라는 남자> 영화를 보고 인용한 것으로 보이는 글을 썼는데, 이런 내용입니다. 

 

“세상을 혼자 살 수 있을까요?”

“사는 게 이런 거구나”

“정직함이 제일이란다, 오베”

“사람들이 각자의 신념에 따라 싸웠다네”

 

백윤식씨 일과 맞물려서 복잡한 본인 심경을 드러낸 것이 아니냐는 해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