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결혼발표!
가수 손담비 씨가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상대는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인 이규혁 씨입니다.
5월경에 결혼 예정, "행복이란 걸 알게 해준 사람과 결혼"
오늘 손담비씨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하고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손담비 씨의 결혼상대는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인 이규혁 선수로 알려졌습니다.
이규혁 씨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먼저 스케이트 선수로 잘 알려진 선수였는데요
그는 94년 릴레함메르 동계올림픽을 필두로 총 6차례의 올림픽에 출전한 대한민국 스피드 스케이팅의 산 증인입니다. 세계선수권 대회에서 4차례 우승하는 등 한국의 간판선수로 오랫동안 활약을 해 온 선수였습니다.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을 마지막으로 지도자의 길을 걷고 있는 이규혁 선수는 지난해 초부터 손담비씨와 친구사이로 만남을 가져왔고, 이후 진지한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규혁 씨와 5살 차이가 나는 손담비 씨는 2008년 '미쳤어'라는 노래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던 댄스 디바입니다.
벌써 우리 나이로 40대가 시작되는 손담비씨는 그동안 가끔의 공백은 있었지만 꾸준하게 앨범과 방송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영화나 드라마, 광고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소중한 사랑이 행복한 결실을 맺고 오래도록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