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해와 사귀었던 남성 세 명이 모두 사망
남편을 가평 계곡에서 다이빙하도록 하고 구조하지 않아 죽음에 이르게 한 이은해와 그의 내연남 조현수에 대한 공개수배가 계속되고 있지만 아직 검거는 되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2022.03.31 - [실시간 사회 이슈!] - 가평 다이빙 살인사건 이은해 조현수 공개수배
여기에 다른 제보자들을 통해서 이은해가 과거에 다른 남성들과 사실혼 관계에 있었고, 공교롭게도 또 다른 남성 2명이 이은해와 사귀던 중에 사망하였다고 제보가 들어왔습니다.
■ 2010년 인천에서 당시 동거하고 있던 이은해와 김 모 씨가 함께 차량을 타고 가던 도중에 사고를 당했고, 운전자였던 남성은 이 사고로 사망하였으나 이은해는 크게 다치지 않고 동승자로서 사망 보험금을 수령하였다고 합니다.
■ 그 이후 2014년에는 이 모씨와 같은 유흥업소에서 일하던 이 모씨와 동거를 하고 있었고, 둘이 태국 파타야로 여행을 갔는데 거기에서 이 모 씨는 스노클링을 하다가 사고를 당해 사망하였다고 하네요.
■ 이은해는 나중에 이 사건에 대해서 지인에게 "이모씨가 밤에 술을 먹고 나가서 수영한다고 들어갔다가 사고를 당한 거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갓 스물 남짓이던 2010년 부터 최근의 윤 씨에 이르기까지.. 제보가 사실이라면 이은해와 동거하거나 사귀었던 남성들 세 명이 알 수 없는 이유로 사고사를 당한 것입니다. 과연 이런 일이 우연일까요..
세간의 큰 공분과 관심을 끌고 있는 이은해에 대해서 사람들은 '파괴녀' - 파도 파도 괴담만 나오는 여자라고 부르기도 한다고 하네요.
조속한 시일안에 검거가 되어 진실이 밝혀지기를 기다려봅니다.
댓글